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여행이야기

오사카 벚꽃여행 좋은위치 임페리얼 호텔

반응형

올해 4월 초에 벚꽃여행으로 오사카를 다녀왔어요~
맛있는 것도 먹고, 벚꽃여행 명소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죠~

오늘은 오사카 벚꽃여행 호텔로 괜찮은 임페리얼 호텔을 소개할께요~

벚꽃들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강변에 위치해서 꽃구경하기 좋더라구요~

오사카 임페리얼 호텔에서 벚꽃구경 하면서 산책하는 모습이에요~

따스한 봄기운을 느끼면서 아이와 함께 강변을 걷는 느낌이 좋았어요~

그럼 JR우메다역에서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찾아가는 방법부터 설명할께요~

JR우메다역에 도착한 후에 사쿠라바시 게이트로 나오면 셔틀버스를 탈 수 있어요~

우메다역이 워낙 넓은 곳이라 게이트도 여러군데이니 이정표를 잘 확인하고 나오세요~

사쿠라바시 게이트를 나오면 지하도처럼 연결된 곳이 나옵니다~

우측편으로 조금 걸어오시면 임페리얼 호텔 셔틀버스 정차역이 나와요~

아래 그림처럼 임페리얼 호텔 셔틀버스 시간표가 부착되어 있지요~

오사카 웨스틴 호텔과 정차역이 붙어 있어서 찾기 쉬운데요,

각각 정차역이 다르기 때문에 줄설때 임페리얼 호텔 쪽으로 서셔야합니다~

셔틀버스 시간은 15분 간격으로 있어서 조금만 기다리면 됩니다~

위의 그림처럼 빨간색 모양의 셔틀버스가 도착하게 되구요,

호텔에서 나올때도 동일한 위치에서 정차하니 참고하세요~

우메다역에서 쇼핑하고 호텔로 다니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어요~

셔틀버스 이용해서 호텔입구에 내리시면 체크인을 하기 위해 로비로 가게 되는데요,

임페리얼 호텔은 특이하게 2층에서 체크인이 가능하니 기억해두세요~

저희도 한참을 1층에서 돌아다니다가 검색해서 2층으로 올라갔네요^^

체크인 하는 2층 로비에서 보여지는 1층 레스토랑의 모습이에요~

확트인 공간감과 전망이 좋아서 조식을 이곳에서 먹을 줄 기대했는데,.

정작 호텔조식이 진행되는 식당은 2층이었어요~

위치에 조금 실망도 했지만,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오사카 임페리얼 호텔은 5성급 호텔이라서 시설과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오사카 벚꽃여행의 명소인 강변에 붙어 있는 위치가 좋았어요~

2층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들어온 방안 모습이에요~

강전망에 높은 층을 배정받아서 전망이 맘에 드네요~

오사카 시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면서 강과 멀리 오사카 성도 보이네요~

호텔에서 내려가면 바로 강변과 연결되기 때문에 산책하기 좋아요~

5성급 호텔답게 룸컨디션과 어매니티는 만족스러운 모습이구요~

좁기로 유명한 오사카 호텔 답지 않게 넓고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임페리얼 호텔에 숙박하기 전에 묵었던 곳이 4성급 몬테레이 호텔 이었는데,

좁아서 답답한 느낌의 방에서 확트인 호텔로 이동하니 좋더라구요~

역시 여행에서 숙소는 돈값에 따라서 퀄리티가 정해지더라는,.

오사카 임페리얼 호텔의 어매니티 모습이에요~

여러가지 꼼꼼하게 갖춰진 모습이네요~ 면도거품까지 있어요~

샤워실도 독립적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편하구요,

샤워실에 앉아서 샤워할 수 있는 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요~

첨엔 뭔 의자인가 싶었는데,. 나름 앉아서 샤워하는 재미있는 경험도 가능~

임페리얼 호텔의 침대 모습이에요~ 더블룸이었는데,

상당히 넓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부족함이 없었어요~

사실 몬테레이 호텔에서는 침대가 작아서 긴장하면서 잠들었거든요~

전망이 좋아서 저녁에 창밖을 보면서 맥주한잔 하는 재미가 있었죠~

호텔 방을 확인하고 이제 아이와 함께 강변에 벚꽃구경 나갑니다~

임페리얼 호텔과 강변이 바로 붙어있는 위치라서 벚꽃구경 하기 정말 좋아요~

강에는 벚꽃을 구경하는 크루즈 배들도 왔다갔다 하구요~

4월 초에 벚꽃시즌에 방문하면 정말 좋은 호텔인거 같아요~

물론, 벚꽃여행 시즌에는 부킹률이 높으니 미리 서둘러야 하겠죠^^

저희집도 오사카 벚꽃여행 계획하면서 미리 3개월 전에 예약했구요,

실제로 숙박해보니 아이와 함께 벚꽃구경 하기에 좋은 위치더라구요~

우메다역을 왕복하는 셔틀버스가 있어서 쇼핑하러 나가기도 편하구요~

우메다역에서 교토행 전철이 출발하기 때문에 여행코스 잡기도 좋아요~

다음번에 벚꽃여행을 계획한다면 임페리얼 호텔은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