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방법, 배송대행지 추천사이트 비교
오늘은 해외직구방법 중에서 가장 중요하면서 헷갈리는 배송대행지에 대한 개념을 살펴보고,
국내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배송대행지 2곳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계기로 국내에서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아마존을 비롯한 샵밥, 블루밍데일스, 폴로 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해외직구가 특히 많습니다.
해외직구방법 중에서 중요한 부분은 해외의 사이트들이 한국으로 직배송을 해주는지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이허브 등의 해외직구 사이트들은 한국으로의 직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게만 신경쓰면 되지만,
아마존 등의 해외직구 사이트는 한국으로 직배송이 안되기 때문에 미국에서 물건을 받아서 한국으로 보내줘야 합니다.
여기서 발생하는 개념이 배송대행지라는 개념입니다.
즉, 미국의 배송대행지에서 내가 주문한 물건을 받아서 다시 한번 한국으로 보내준다는 것이죠~
많은 분들이 해외직구방법 중에서 헷갈려 하는 개념이 배송대행지 입니다.
그런데 막상 해외직구를 진행해보면 간단하게 배송대행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해외직구를 처음 진행할 때는, 누가 미국에서 물건을 받아서 나에게 보내줄까?
하는 의문이 들었는데, 배송대행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한국 업체를 활용하면 너무나 간단히 배송대행지가 해결됩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송대행지 사이트 2곳을 소개하고 비교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해외직구를 진행하는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는 몰테일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해외직구방법 중에서 중요한 배송대행지를 담당하게 될 몰테일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서 자신만의 배송대행지 주소를 얻을 수 있는 점이 몰테일의 특징입니다.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을 진행하면 상단에 자신만의 배송대행지 주소가 표시됩니다.
위의 이미지 처럼 캘리포니아, 뉴저지, 프랑스 등의 배송대행지 주소가 표시되는 모습입니다.
미국 해외직구의 경우에 주별로 세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배송대행지별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몰테일에서 보여지는 주소를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주소로 입력해주면 됩니다.
해외직구의 대표적인 사례인 아마존닷컴에서 배송주소지를 입력하는 모습입니다.
몰테일의 캘리포니아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해외직구 사이트에서는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한 후에 주문번호 등을 몰테일에 배송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그러면 몰테일의 해당 배송대행지에서 물건을 받아서 한국으로 보내주는 것이죠~
아마존에서 배송대행지를 입력한 후에 주문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처럼 몰테일에 배송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몰테일에서 물건 입고와 현재 진행상태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해외직구방법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해외직구에서 반드시 필요한 배송대행지는 몰테일 이외에도 아이포터 라는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포터의 경우에도 해외직구방법 에서 활용이 가능한 배송대행지 주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몰테일의 경우처럼 해외직구 사이트 주소로 입력해서 활용하면 됩니다.
아이포터에서 제공하는 해외직구 배송대행지 주소의 모습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하단에 보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직구방법에 배송대행지를 활용하면서 가장 중요하고 민감한 부분이 배송료일 것입니다.
몰테일과 아이포터 모두 이용횟수에 따라서 회원요금제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편리한 업체를 선택해서 꾸준히 활용하는 것이 중요할 거 같습니다.
몰테일 해외직구 배송대행지 요금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대행지 요금
몰테일의 경우에는 전용 신한카드 활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배송대행지를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기본적인 요금에서는 아이포터가 약간 저렴한 측면이 있기 때문에 잘 비교해보시고 활용해보세요~
오늘은 해외직구방법 에서 가장 헷갈리기 쉽고 어렵게 느껴지는 배송대행지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국내에서 인기있는 배송대행지 2곳을 비교해드렸습니다.
처음에는 해외직구가 어렵게 느껴지는데, 한번씩 직행하다 보니 엄청난 매력이 숨어 있습니다~